56년 광동제약 관절 건강
기능성 제품, 드디어 완성!

관절통 3주만에 개선 가능!!

- 관절 통증 및 불편한 관절 개선 상품 공개!
- 관절로 인해 일상생활이 불편한 분들에 희망이 돼, 화제!

기사입력 : 2019-05-15 15:35


경기 군포에 거주하는 50대 최 모 씨는 관절 통증으로 고생하시는 어머님을 볼 때마다 안타까운 마음이 들었고, 본인 또한 가끔 불편했던 관절이 최근 들어 점점 더 심해져 가는 걸 느꼈다고 한다.

관절 건강을 위해 어떤 제품이 좋은지 인터넷도 검색해보고 주변 지인들에게도 물어보던 중 한 지인으로부터 광동제약에서 만든 “ 관절통치 ”를 권유받았고 관절통치에 대해 좀 더 알아본 결과 56년 전통의 광동제약에서 야심 차게 출시한 제품이라 믿음이 생겨어머님 것과 본인 것을 구매하여 섭취한 결과, 3주 정도가 지나면서 일상적인 활동을 한 날에 나타났던 무릎 통증이 완화되는 걸 느끼게 되었고 가끔씩 아팠던 어깨나 허리 또한, 좋아져서 어머님은 어떠신가 여쭤보니 처음에 잘 몰랐는데 지금은 무릎에 붓기도 빠지고 무엇보다 통증이 개선되어 너무 좋다고 하셔서 관절통치로 정말 선택을 잘했다는 생각에 마음이 뿌듯해졌다고 한다.



광동제약 관절통치!
강황추출물MSM 두마리 토끼를 다 잡다!



최 모 씨 가 선택한 비밀은 바로 관절통치56년 전통의 광동제약에서 강황추출물(터마신)과 MSM 두가지 기능성이 복합작용하여 관절 통증을 개선해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제품을 완성시켰다고 한다. 관절통치 호의 주 성분은 강황 추출물, 즉 터마신으로 광동제약에서 관절에 접목시켰다.

관절통치 락의 주 성분은 관절에 뛰어난 효과가 입증된 MSM(천연 식이 유황성분)이다. MSM의 경우 관절의 연골 및 인대 조직을 구성하는콜라겐 재료로써 이미 오래전부터 그 효능을 인정받아 각종 관절식품에 주 원료로 사용하는 재료 중 하나이다. 인체시험 결과 12주간 6g씩 꾸준히 섭취 시 통증 수치 및 관절 뻣뻣함이 눈에 띄게 저하되는 것을 확인하였다.



국민배우 김영철,
광동제약과 함께하다!


2019년 광동제약 관절통치 모델, 국민배우 김영철은 말한다.
주변에서도 허리, 어깨, 무릎, 목 등 통증을 호소하는 중년들이 많기에 다양한 활동적으로 제한이 되고 있어, 중년들에겐 관절은 인생의 자산이라고 표현했다.

관절통치는 말 그대로 관절 건강을 다스린다는 뜻으로 관절통치는 2019년 건강기능식품 시상식에서 농침 축산식품부 장관상을 수상하였고 국민배우 김영철 씨가 관절통치 홍보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이슈가 되었으며 이제 관절 건강하면 광동제약 관절통치가 떠오를만큼 관절이 불편한 분들에 희망을 주게 되었다고 한다.

제품에 대한 만족도가 높다 보니 소개나 재구매로 이어져 이러한 고객분들에 성원에 맞춰 3개월 구매 시 한 달분을 무료로 드리는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고 한다.


이름
전화번호
성별
나이
상담희망시간(복수선택가능)
동의 [약관보기]